B L O C K P A N G 2 0 2 4
블럭팡의 신규소식

블럭팡의 다양한 신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설 연휴 아이들 위한 선물 1위 '레고', 무제한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이 뜬다



아이들의 꾸준한 레고 사랑 덕분에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의 인기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레고가 뜨고 있지만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아 '블럭팡'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많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블럭팡'은 다양한 레고를 비롯해 브릭스를 무제한으로 대여해 주는 국내 대표적인 키즈사업 브랜드이다.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변덕에도 문제가 되지 않고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에 이끌려 매장을 찾는 경우가 많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레고는 창의력 및 소근육 발달을 비롯해 인내심 증대, 문제 해결력 강화, 공간 지각력 향상, 사고방식 유연성 향상, 관찰력 향상, 협동심 증가,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 다양한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단순 놀이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2020년 1월 신상 레고가 대거 공급되어 전국 '블럭팡'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설 연휴 아이들에게 값비싼 레고를 선물로 사주기가 부담 된다면 월 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해 주는 '블럭팡'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고 말했다.


'블럭팡'은 미세먼지 등 환경과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실내 놀이사업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요식업처럼 원재료비가 들지 않아 순수익률이 높다는 점에서 프랜차이즈 시장의 유망창업 아이템으로도 추천되고 있다.


또한 여성 직장인들이 결혼과 동시에 육아 및 가사로 경력이 단절되는 등 여성 차별이 사회문제가 되기도 하는 상황에서 '블럭팡'은 오히려 본사에서 여성창업을 적극 지지하고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블럭팡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016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창업비용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